Sniper Ghost Warrior Contracts 2 - Fire & Smoke Skin Pack
파이어 & 스모크 DLC 팩으로 종말론적 파멸의 재를 탐닉하십시오. 게임 내 모든 총기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그을린 무기 스킨 3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타오르는 불꽃의 선물로 적의 생명을 밝힐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