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iper Ghost Warrior Contracts 2 - Flesh & Blood Skin Pack
살과 피 DLC 팩으로 적이 두려움에 떠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해당 DLC에는 기존 적들의 유해로 장식된 무기 스킨 2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총기 모델에 사용 가능하며, 본능에 충실한 디자인은 아무리 대담한 적이라도 공포에 떨게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