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board Legends
스릴 넘치는 스노보딩 모험을 준비하세요! 이 게임에서는 점프, 날카로운 턴, 숨 막힐 듯한 눈 덮인 풍경으로 가득한 12개의 신나는 트랙을 달릴 수 있습니다. 가파른 경사를 내려가고, 얼음 숲을 뚫고, 숨겨진 지름길을 찾아보세요. 초보자와 프로 모두에게 완벽한 이 게임은 실제 스노보딩의 재미와 도전을 화면에 선사합니다!
12개의 독특한 트랙: 각 트랙은 험준한 산에서 매끄러운 숲길까지 다양한 환경과 도전을 제공합니다.
쉬운 컨트롤: 간단하고 직관적인 컨트롤로 배우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렵습니다.
아름다운 겨울 환경: 놀랍고 자세한 그래픽으로 현실적인 눈 덮인 세계에 빠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