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Runner - Clasico Pack
새로운 차량인 Chevrolet Apache 6x6와 불타듯이 푸른 대체 스킨이 포함된 Clasico 팩으로 거친 지형을 헤쳐나가세요.
모든 종류의 위험한 지형을 헤쳐나갈 수 있는 클래식 육륜 픽업트럭입니다. 무게 중심이 독특하고, 연료 탱크가 커 특히 깊은 진흙과 물에서 뛰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