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Runner - 시즌 16: High Voltage
워싱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High Voltage에서 여러분은 신규 트럭 3종과 함께 3개의 대형 맵을 배경으로 수력 발전소를 건설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워싱턴의 기반 시설을 복구하고, 댐에 필요한 초대형 장비를 운송하세요. 새로운 노동자들을 맞이할 수 있도록 소도시들을 정비해야 합니다!
강을 가로지르는 교각과 터널을 재건하고 새로운 인력을 수용할 수 있도록 소도시를 정비하세요. 지역 산업을 다시 정상 상태로 끌어올린 후에는 초대형 터빈을 댐으로 운송해야 합니다.
시즌 16은 SnowRunner의 네 번째 확장팩으로, 4년 차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행하려면 SnowRunner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