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Runner - 시즌 2: 탐험과 확장
시즌 2: 탐험과 확장에서는 유콘 준주의 맵 2개, 차량 3대, 독점 차량 스킨이 추가됩니다! 이 DLC는 별도 구매 또는 1년차 시즌 패스 및 프리미엄 에디션의 일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SnowRunner 시즌 2: 탐험과 확장에서 야생을 누벼보세요. 캐나다 유콘 준주를 배경으로 한 겨울 맵 2개, 새로운 차량 3대, 독점 차량 스킨, 특별한 목표가 추가됩니다!
시즌 2: 탐험과 확장 DLC는 1년차 시즌 패스 및 프리미엄 에디션의 일부 또는 별도 구매로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