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Runner - 시즌 3: 파악과 배송
SnowRunner 시즌 3: 파악과 배송에서 한층 넓은 세계를 경험하세요. 미국 위스콘신주의 외딴 황야를 배경으로 거대한 통나무를 운송하고 낡은 철로에 활기를 불어넣으세요. 위스콘신주 배경의 광활한 맵 2개, 새로운 차량 3대, 독점 스킨, 특별한 목표, 벌목에 특화된 부착 장치 등이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