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kventure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이 2D 플랫폼 게임에서 슈퍼히어로가 되어 플레이하며 아이가 저주받은 세탁기 안에서 사라진 양말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Sockventure는 다채롭고 뛰어난 그래픽과 손수 만든 레벨, 완벽한 컨트롤, 그리고 끊임없이 변화하여 재밌는 게임 플레이가 특징입니다.
Sockventure는 가장 좋아하는 양말이 저주받은 세탁기에 먹히는 아이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게임입니다. 아이는 즉시 도움이 필요하여 슈퍼히어로에게 구조를 부탁하고, 모험이 시작됩니다. 세탁기 속에서 무시무시한 단계들을 통과하며 양말을 찾으세요!
하드코어 플랫폼에서 200개 이상의 레벨을 깨며, 벽 점프, 질주, 발 구르기 같은 스킬을 습득하고 양말을 안전하게 되찾으세요. 어둠의 챕터를 잠금 해제하고, 코인을 모으고, 챌린지를 극복하면서 사라진 양말을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