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rville
생동감 넘치는 교외의 풍경을 배경으로 정교하고 세련된 내러티브에 빠져보세요. 눈 앞에 펼쳐진 위험한 광경을 헤쳐 나가 외계인 방문자의 미스터리를 풀어냅니다.
Jumpship은 Playdead의 전 CEO이자 공동 설립자인 Dino Patti와 협력하여 Chris Olsen이 만든 오리지널 IP를 기반으로 설립된 인디게임 스튜디오입니다. 저희는 모두를 존중하고 대화형 미디어의 정의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