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 of Farca
Song of Farca는 과학 기술이 단순히 일상생활의 일부가 아니라 없으면 생활이 불가능할 수 있는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펼쳐집니다. IT 기업은 점차 더 많은 영향력을 갖게 되어 법이나 일반인을 전혀 개의치 않는 현대의 귀족이 되었습니다. 범죄 조직은 여전히 강력한 기업에 대항하려고 하지만, 그들조차도 Farca 시는 사이버펑크 미래로 접어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전성기가 끝이 난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설탐정인 Isabella Song은 반드시 도시의 이질적인 파벌들을 탐색하고, 장치, 소규모 드론 부대 그리고 지능을 이용해 가장 복잡하고 관련이 없어 보이는 사건들을 조사해야 합니다. 비록 Izy는 술집 폭행 사건으로 가택 연금 상태지만, 그렇다고 그녀가 하는 일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해커가 온라인에 접속하는 데는 문제가 없으니까요.
해킹, 감시, 인터넷을 통해 반드시 정보를 밝혀내야 합니다. 실마리를 모아 정보 클라우드를 만들고 이것들을 논리적으로 연결해 내린 결론을 대화에 적용하세요.
줄거리가 진행될수록 상황은 더욱 복잡해집니다. 위험은 점점 고조되고, 다양한 줄거리가 모여 하나의 이야기를 형성합니다. 수사 중에 내리는 선택이 줄거리에 매우 중요한 결과를 가져옵니다. 모든 증거가 가리키는 용의자를 범인이라고 생각하나요? 아니면 더 조사할 건가요? 어떠한 이차 피해를 남길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