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s of Conquest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Songs of Conquest 사운드트랙에는 장엄하고 분위기 있는 노래가 풍성하게 수록되어 있습니다. 책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때나 다음 롤플레잉, 보드게임 세션의 사운드트랙으로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