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 콜라보 팩
종횡무진 새로운 경지의 액션 어드벤처입니다. 『소닉 프론티어』는 소닉 특유의 초음속 액션으로 광대한 섬을 자유롭게 누비는 종횡무진 새로운 경지의 액션 어드벤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