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오리진스: 스타트 대시 팩
Ⓒ SEGA. 모든 권리 보유. SEGA는 미국 특허상표청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SEGA, SEGA 로고와 SONIC ORIGINS는 등록 상표이거나 SEGA CORPORATION 또는 그 계열사의 상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