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stone Survivors
공허의 군주와 끊임 없는 공허의 미니언을 상대하고, 영혼석을 모아 신이 되어 보세요! 이 액션 로그라이트에서 비밀의 주문을 찾아내고 강력한 무기를 제조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잠금 해제하여 게임을 휩쓸 시너지를 발견하고 공허의 힘을 정복하세요.
Soulstone Survivors는 빠른 페이스의 액션 로그라이트 게임으로 적의 무리를 박살내고, 거대한 보스와 싸우며, 신과 같은 힘으로 자신의 길을 개척해 나갈 수 있습니다. 공허 사냥꾼이 되어 파괴적인 스킬을 사용하고, 독특한 무기를 제작하며, 게임을 뒤엎을 시너지를 해방해 커다란 힘을 얻으세요.
100만 이상의 플레이어가 함께하는 궁극의 로그라이트 게임에 참여하여 공허 속에서 당신의 전설을 새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