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base Startopia - Extended Edition
SPACEBASE STARTOPIA는 경제 활동 시뮬레이션과 제국 구축 전략의 독특한 혼합이 클래식 RTS 소규모 접전과 재치 넘치는 유머까지 겸비하여 플레이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게임입니다.
SPACEBASE STARTOPIA는 경제 활동 시뮬레이션과 제국 구축 전략의 독특한 혼합이 클래식 RTS 소규모 접전과 재치 넘치는 유머까지 겸비하여 플레이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게임입니다. 어려운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과 다양한 전투 모드에 더하여 경쟁 모드와 4명까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협동 모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개의 Space Station Deck을 지키고, 8개 종족의 외계인을 즐겁게 하고, 침입하는 적들을 상대로 방어하는 일이 마치 별일이 아닌 듯, 역동적인 내레이터 AI가 이 일들을 상냥하지만 신랄하게 중계합니다.
Extended Edition은 특별 외계인 모자, 외계인 종족을 대표하는 장식용 조각상 및 Fuzzy 드로이드와 Garbage Bot을 위한 스킨을 포함합니다. 사운드트랙도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