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펠포스3: Versus Edition
스펠포스3: Versus Edition은 Eo의 전장에 무료로 입장하고 AI 적 또는 심지어 다른 휴먼 플레이어를 상대로 RTS 기술을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Skirmish 전투를 통해 AI 적을 쓰러뜨리거나, Ranked 및 Unranked PvP 매치 모두에서 스펠포스 3의 다른 휴먼 플레이어를 직접 상대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싱글플레이어 시나리오인 "Old Haalâyash"를 통해 스펠포스 3의 싱글플레이어 캠페인과 스펠포스 3의 독립형 확장판이 얼마나 풍성하게 꾸려진 게임인지 엿볼 수도 있습니다.
오크, 휴먼 또는 엘프를 모두 플레이해 볼 기회를 주기 위해 파벌은 랜덤하게 결정됩니다.
각 파벌은 각자의 강점과 특징을 가��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전사와 일꾼을 최대한 활용해 전략을 세워야만 합니다. 매번 플레이 때마다 파벌이 랜덤하게 정해지기 때문에 승리를 거두기 위해서는 빠르게 생각해야 합니다.
이는 스펠포스 3의 RTS 매치가 제공하는 도전과 재미의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풀 버전 스펠포스 3와 독립형 확장판인 소울 하베스트 및 폴른 갓이 모든 파벌과 전체 스토리 캠페인으로 완전한 PvP 경험을 선사하며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것입니다.
PvP 형식의 게임을 좋아한다면, 6개 파벌(오크, 휴먼, 엘프, 다크엘크, 드워프, 트롤) 모두를 플레이할 수 있어 완전한 PvP 경험을 선사하는 "스펠포스3: Versus Edition - Full PvP Upgrade" DLC 역시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펠포스 3와 독립형 확장판인 소울 하베스트 및 폴른 갓을 구매해야 전체 싱글플레이어와 스토리 캠페인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