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L.K.E.R. 2: Heart of Chornobyl 사전 주문 DLC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난 내 집을 장만할 것이다. 숲을 나오면 바로 보이는 강가에다가… 방사능도, 괴물도, 소름 끼치는 놈들도 없는 곳으로."
이 방탄복의 전 주인은 무게를 분배하고 장비를 배치하는 방법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새로 배치한 주머니, 등의 부담을 완화하는 보조 교정 장치, 추가로 단 파우치와 여행용 배낭 덕분에 운반량이 증가한 이 방탄복은 존에서 장거리 습격 작전을 떠날 때 아주 유용한 장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