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L.K.E.R.: Clear Sky 인핸스드 에디션
모든 것이 시작된 곳으로의 귀환 — 역사상 가장 혁신적이고 선구적인 1인칭 서바이벌 슈팅 게임인 S.T.A.L.K.E.R. 트릴로지가 돌아옵니다. 세로운 세대에 맞는 업스케일과 개선된 성능으로 반드시 경험해야 할 게임 플레이 여정을 선사합니다.
존의 전설' 트릴로지의 프리퀄 챕터인 S.T.A.L.K.E.R.: Clear Sky를 만나보세요. S.T.A.L.K.E.R.: Clear Sky에서는 치명적인 방사능 방출에서 생존한 노련한 용병 '스카'가 되어 파벌 전쟁을 통해 파벌 간 권력 균형에 직접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방사능, 이상 현상, 적, 뮤턴트, 격렬한 분쟁이 발생하는 '존'을 통과해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까지 나아가세요.
이상 현상이 전례 없이 활발하게 발생하여 '존'은 끊임없는 불안함 속에서 요동칩니다. 신중하게 길을 선택하거나 진짜 용병처럼 모든 파벌을 이용하며 '존'의 위태로운 파벌 간 권력 균형에 직접 영향력을 행사해 보세요.
늪지대, 리만스크, 붉은 숲에서 잊혀진 구역과 비밀을 밝혀내며 미지의 영역으로 모험을 떠나 보세요. 새로운 무기 및 향상된 장비 업그레이드 기능과 혁신적인 아티팩트 수집 기능을 갖춘 무기 시스템을 활용하세요.
원작 'Shadow of Chornobyl'과 직접적으로 연관된 더 깊은 비밀을 파헤치고, 미래 사건의 무대가 되는 사건을 직접 목도하세요. 과거의 모습을 그대로 보존한 전설적인 장소들을 탐험하고 상징적인 캐릭터와 만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