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peror's Epic Pack
이 무료 Emperor's Epic Pack으로 테란 황제의 힘을 부려보세요! 적들은 그늘 속에 숨어서 활동하지만 이 Emperor's Sword가 내리는 운명으로부터 탈출할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