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Trek Online: Terran Agony Bundle
피할 수 없는 폭풍이 우주 심연으로부터 서서히 다가오고 있습니다. Star Trek Online: Stormfall에서 Terran Agony Bundle로 종말을 막으세요. 5월 17일(미국 동부 시간)까지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