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Wars Outlaws: Cartel Ronin Bundle
가장 영예로운 전사에게서 영감을 받은 외형 아이템 팩으로 지하세계의 그림자 사이로 침투하세요. 카르텔 로닌 번들에는 케이, 닉스, 스피더, 트레일블레이저 우주선을 위한 외형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