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Wars Outlaws: Hunter's Legacy Bundle
은하계에서 가장 무시무시한 현상금 사냥꾼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보장으로 지하세계의 경외감과 공포를 불러일으키세요. 사냥꾼의 유산 번들에는 케이, 블라스터, 닉스, 스피더, 트레일블레이저 우주선을 위한 외형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