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sand - Digital Supporter Edition
이 Digital Supporter Edition으로 최고의 Starsand 체험을 즐겨보세요! 이 번들에는 본 게임과 Digital Supporter Pack이 포함되어 있어 Starsand가 주는 모든 신비스러움을 한껏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