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ship Troopers: Terran Command
스릴감 넘치는 실시간 전략 게임으로 Starship Troopers 영화 속의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집니다. 기동보병(Mobile Infantry)을 통솔하여 아라크니드(Arachnid)의 위협에 맞선 전쟁에 참여하세요. 곤충이 아닌 인류의 문명이 은하계를 지금과 미래에도 장악할 수 있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