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시드
스틸 시드는 어두운 공상 과학 세계를 배경으로 한 싱글 플레이어 잠입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적대적인 로봇이 운영하는 적대적인 지하 시설에서 조이는 유일한 동반자인 비행 드론 코비와 장대한 여정을 떠납니다.
스틸 시드는 인류가 멸종 위기에 처한 어두운 공상 과학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잠입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주인공 조이와 그녀의 비행 드론 코비와 함께 인류 생존의 열쇠와 해답을 찾기 위해 적대적인 지하 시설을 조사하세요.
흥미진진한 주인공의 진화 시스템과 BAFTA 수상 작가인 마틴 코르다(Martin Korda)가 수정하고 편집한 매력적이고 깊이 있는 내러티브 경험이 조화를 이룹니다.
잠입 기술을 사용하여 로봇 및 경비병에게 탐지되지 않고 적대적인 시설을 탐색하세요. 효율적인 움직임을 통해 일부 대치 상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지하 시설 내의 외롭고 위험한 여정을 함께하는 스틸 시드의 마스터키이자 조이의 가이드입니다. 이들은 협력하여 강력한 듀오로 활동하고 모든 전투를 새롭게 바꿉니다.
조이의 파쿠르 스킬을 사용하여 지하 시설을 통과하고 전술적 이점을 얻으세요. 로봇이 제어하는 인공 지하 시설부터 탁 트인 자연환경까지, 구석구석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