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lrising - Cagliostro's Secrets
참고: Cagliostro's Secrets 확장팩은 기본 스토리에서 특정 지점까지 진행하고 통과한 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신규 콘텐츠에 액세스하려면 "Bastille" 레벨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 새로운 퀘스트에서는 왕의 심복인 Comte de Cagliostro를 둘러싼 깊은 스토리에 휘말리게 됩니다. Louis XVI에 의해 그 비밀이 숨겨져 온 신규 지역 Hôpital Saint Louis를 탐험한 후에는 그 누구도 무사히 돌아올 수 없습니다.
Cagliostro의 Mesmer로부터 영감을 얻은 기계보다 한 수 앞서야만 하는 이 어두운 모험에서는 새로운 적을 마주하고 신규 무기와 의상을 잠금 해제하게 됩니다. 왕의 로봇을 가동하는 마력에 숨은 충격적인 진실을 밝힐 준비가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