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lSeries GG
SteelSeries GG는 강력한 게이밍 앱을 하나의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로 통합하여 제공하는 올인원 게이밍 플랫폼입니다. SteelSeries GG을 사용하면 클립을 손쉽게 캡처하고, 사운드를 조정하고, 장비를 설정하여 원활한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강력한 게이밍 앱 SteelSeries GG가 여러분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게임을 더 높은 수준으로 이끌 수 있는 기능을 통합하여 제공합니다.
Sonar를 사용하면 중요한 사운드를 세세하게 들을 수 있도록 게임 내 사운드를 최적화하여 적들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Moments로는 게임플레이 중 중요한 순간을 손쉽게 캡처하고 공유할 수 있죠. 또한, GG 증정 행사를 통해 수많은 게임 내 아이템, 스킨, 정식 게임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헤드셋을 사용하더라도 학습 곡선 없이 원하는 사운드 품질을 경험해 보세요. 간단한 설정 마법사에서 게임, 채팅, 마이크의 오디오 프리셋을 선택하세요. 다음 전투에서 바로 원하는 설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발로란트, CS:GO, Apex 레전드 등 즐겨하는 게임의 프리셋을 클릭하면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SteelSeries의 사운드 엔지니어들은 프로 플레이어들과 개발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각각의 오디오 프리셋을 신중하게 디자인합니다.
적이 여러분을 보기도 전에 게임 사운드에서 중요한 발전으로 평가되는 파라메트릭 이퀄라이저로 적의 위치를 정확히 찾아내세요. 특정한 게임 내 사운드를 증폭시키거나 줄여서 적의 발걸음, 포션 섭취 소리, 폭탄 설치 등의 소리를 포착하여 우위를 점하세요.
값비싼 믹서의 기능을 가격 부담 없이 이용해 보세요.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게임, 마이크, 채팅용 오디오 장치를 무료로 라우팅하고, 각 볼륨 레벨을 설정하여 사운드를 완벽하게 조절해 보세요.
이제 결정적인 킬이나 중요한 게임 이벤트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Moments는 포트나이트와 Rocket League 등 다양한 게임을 지원하며, 게임이 끝난 후에 쉽게 편집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중요한 순간을 자동으로 캡처하고 이벤트 마커로 타임라인에 저장합니다.
원본을 손상시키지 않는 편집을 통해 클립을 새로운 파일처럼 완벽한 품질로 자르고 저장하세요. 그런 다음 효과를 추가해 나만의 스타일로 만들고, 친구들과 함께 영광과 실패의 순간을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