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Games 골드 에디션
궁극의 Steep 체험으로, 라이딩을 즐기고 설산에서 펼쳐지는 쇼의 주인공이 되세요!
Steep X Games 골드 에디션에는 Steep 원본 게임과 1년 차 시즌 패스, X Games 패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설산과 하늘을 누비며 산악 오픈 월드를 자유롭게 탐험하고, 친구와 함께 라이딩을 즐기세요. 종목을 결합하여 엄청난 스턴트를 구사하고, 창의성을 발휘하여 극한으로 끌어올린 기술로 미친 듯한 트릭을 구현해서, X Games에서 프리스타일의 아이콘으로 등극하세요.
로켓 윙스, 90년대 테마 스키, 스노보드 모드처럼 스릴과 재미가 가득한 여러 종목을 즐기고, 세세한 꾸미기 기능도 마음껏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