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랜디드: 에일리언 던 공식 사운드트랙
이 멋진 공식 사운드트랙과 함께 스트랜디드: 에일리언 던의 세계에 흠뻑 빠져보세요. 미지의 세계에 대한 작지만 새로운 관점을 더한 컨트리 음악을 통해 영감을 마구 끌어들이는 32개의 트랙과 함께 새로운 외계 행성 지대에서의 삶을 상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