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yed Lights - Deluxe Edition
오디오: 러시아어, 우크라이나어, 이탈리아어, 중국어(간체), 중국어(번체), 포르투갈어(브라질), 프랑스어, 한국어, 독일어, 일본어, 영어, 스페인어(스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