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급 수색영장 PLUS
상급 수색영장 PLUS에는 상급 수색영장의 모든 보상(파블로 크리스탈 680개, 한정 신화 등급 캐릭터 스킨, 무기 스킨 등의 고급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고, 추가로 【패스 25레벨 상승】 및 레벨에 상응하는 보상, PLUS 전용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