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 - 루터코인 3,700개
이 번들에는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를 위한 루터코인 3,000개 + 700개(보너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