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Store Simulator
꿈의 슈퍼마켓을 세울 준비를 하세요! 슈퍼스토어 시뮬레이터에서는 선반 정리부터 가격 책정, 창고 관리부터 확장 전략까지 모든 것이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업 중심지를 만들고 성공으로 가는 길에서 여러분의 리더십을 증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