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ing the Aftermath: Forgotten Tracks
우리가 알던 사회의 잔해 속에서 이어져 오는 잊혀진 음률들, 이게 이 세상에 남은 음악의 전부입니다. 다양한 스타일과 기원의 Forgotten Tracks는 Surviving the Aftermath에 꼭 맞는 사운드트랙입니다.
락 음악에 맞춰 황무지를 정찰하고, 자원을 모으고, 적과 싸우세요! Easy Raider Playlist는 종말 이후 세상에서 발전하려는 생존자라면 누구나 꿈꿀 플레이리스트로, 노래 10곡으로 구성되어 30분 이상 재생됩니다.
태양이 지평선 너머로 가라앉고, 정착지에는 낡은 기타 소리가 울려 퍼집니다... 이것은 생존자들의 노래입니다. 잊혀진 황무지 가수들의 목소리가 담긴 노래 8곡이 포함된 Radiant Heart Playlist를 들으며 다음 단계를 구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