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ing the Aftermath: Rebirth
"Rebirth"로 병해의 위협이 들이닥칩니다. 치료제와 새로운 건물을 발견해 역병으로부터 세상을 구원하세요. 병해가 들끓는 곳에서 나타나는 괴물들과 싸우고 땅을 테라포밍해 인류의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세요.
여러분은 아주 오랜 시간 동안 지구의 종말 속에서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해 왔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지식과 기술, 리더십을 이용해 마침내 인류의 새로운 국면을 맞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Rebirth"는 생존자들과 전 인류를 위해 신구의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하는 신조이자 목표 그리고 이상입니다.
몇십 년간의 방사능 오염에 노출된 끝에 병해라 불리는 감염증이 나타났습니다. 돌연변이 균류가 동물들에게 감염되기 시작해 동물들은 공격적이고 위험하게 변했습니다. 황무지에 감염증이 퍼져 나가고 있으며 끝내 모든 것을 점령해 버릴지도 모릅니다. 병해를 치료할 수 있는 약을 찾아 방어해야 합니다. 병해 샘플을 모으고 새 연구 건물에서 조사하세요. 그리고 새롭게 얻은 발견을 통해 새 건물과 자원, 업그레이드를 잠금 해제하세요.
황량한 땅을 비옥한 토양으로 만드세요! 테라포머를 통해 새 생명을 맞이하세요. 테라포밍을 많이 할수록 동식물이 번성한 더 푸른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테라포밍할 지역의 병해를 조심하세요. 그곳에서는 생존자들을 공격하는 병해 괴물이 출몰합니다.
"Rebirth"로 새로운 건물 3개, 건물 업그레이드 3개 그리고 연구 트리와 함께 새로운 멀티 스테이지 병해 연구실이 추가됩니다.
정화 표식으로 소규모 오염 매장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정화 표식을 퇴치 표식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병해의 근원, 집중지, 은신처를 없앨 수 있습니다. 기본 테라포머로 땅을 테라포밍된 토양으로 바꿀 수 있으며 고급 테라포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환경 스테이션이 위험 물질 스테이션이 됩니다. 생존자들은 위험 물질 스테이션으로 병해 코어를 없애고 생물체들의 공격을 막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건물은 아니지만 경비 초소가 대폭 개선되어 식민지 방어에 더욱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