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ate Colony Edition
종말을 맞은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준비에 과유불급이라는 건 없습니다. Surviving the Aftermath: Ultimate Colony Edition으로 생존자 식민지를 번영시키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확보하세요. Ultimate Colony Edition은 Surviving the Aftermath, Expansion Pass 및 특별 한정 인게임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