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zerain과 Suzerain Universe를 응원해 주신 데 대한 답례이자, 저희 아트와 표현에 더 기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표현해 주신 커뮤니티 여러분의 많은 요청에 따라 기쁜 마음으로 Support the Developers & Vulpitzer Award 장식 DLC를 발표합니다.
Vulpitzer Award는 Suzerain 게임 세상 속 인정의 증표입니다. 굳건히 게임을 지원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표시로 리더의 책상을 빛낼 이 장식 상패를 드립니다. 볼 때마다 저희가 만드는 게임 속 세상과 독특한 정치 경험을 지원해 주신 여러분의 헌신을 떠올릴 수 있을 겁니다. 이 특별 상패는 Support the Developers & Vulpitzer Award 장식 DLC를 통해 저희를 지원하기로 하신 분들께만 드리는 선물입니다.
여러분의 헌신은 저희가 Suzerain Universe를 확장할 수 있는 동력이 됩니다. 저희의 작품과 비전을 믿어 주시고 직접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