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RN - Cosmetic Pack Bundle
스원 최고의 꾸미기 아이템 컬렉션으로, 멋진 모습으로 아서와의 전투에 나서세요. 이 번들에는 네 캐릭터의 무기 4종 각각에 적용되는 고유 무기 스킨과 각 영웅에게 꼭 맞게 만들어진 시그니처 의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