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팀 전투
리그 오브 레전드를 만든 라이엇 게임즈가 선보이는 멀티플레이어 PvP 오토 배틀러, 전략적 팀 전투에서 팀 구성 전략을 한 단계 끌어올려 보세요.
8인 난투 오토 배틀에서 실시간으로 변하는 상황에 맞춰 챔피언을 선택, 배치하며 최고의 뇌지컬을 발휘해 보세요. 수백 가지 팀 조합과 끊임없이 변화하는 메타 속에서 기상천외한 전략도 통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팀이어야 하겠지만요.
TFT 광장은 상상이 현실로 구현되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차원입니다. 이는 곧 새로운 세트가 출시될 때마다 완전히 새로운 테마와 시스템이 기다리고 있다는 뜻이죠!
마법 학교부터 괴수들이 점령한 도시, 가슴 뛰는 음악 축제까지, 전장에는 언제나 흥미진진한 새로운 세상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공동 선택에서 챔피언을 선택해 꿈의 팀을 구성해 보세요. 과감한 선택과 찰나의 전략 전환, 그리고 예상치 못한 행운이 전장의 판도를 순식간에 뒤바꿉니다. 라운드마다 펼쳐지는 치열한 교전에서 최후의 전략가가 되어보세요. 창의력과 지략을 발휘해 변수 가득한 선택 라운드와 승부를 결정짓는 이벤트들을 승리를 향한 전술로 승화시켜야 합니다.
PC, Mac, 모바일 상관없이 친구에게 도전장을 내밀고 경쟁을 즐겨보세요. 함께 대기열에 참여해 누가 더 뛰어난 전략(혹은 운)을 발휘해 정상에 오르는지 겨뤄보세요.
경쟁 모드에 대한 전적인 지원과 PvP 대전 검색을 통해, 여러분의 조합을 시험해 볼 실력 있는 상대가 언제든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언부터 챌린저까지 훌륭한 전략으로 랭크를 돌파하고, 매 세트 종료 시마다 특별한 랭크 보상을 획득하세요!
전장에서 가장 아끼는 꼬마 전설이를 뽐내보세요. 화려한 펑펑 효과와 처치 모션으로 적을 제압하고, 차원문을 타고 다른 세계를 스타일리시하게 누빌 수 있습니다. 패스 및 패스+를 통해 새로운 장식 콘텐츠를 획득하거나, 전략적 팀 전투 상점에서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직접 구매하여 나만의 개성을 표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