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topia
중국 문화가 우러난 농사 게임 Teatopia의 마법 같은 세계에 빠져드세요. 논밭을 치우고, 작물을 기르고, 가축을 키우세요. 요리와 차 우리기를 마스터하세요. 반려동물과 관계를 쌓고 비밀을 밝혀내며 시골 생활을 체험하는 매혹적인 여정을 떠나세요.
엉망인 밭을 활기찬 농장으로 바꾸세요. 잡초를 뽑고 번성하는 오아시스를 조성하세요. 다양한 작물을 재배하고, 잔잔히 돌아가는 물레방아를 수리하고, 만족스럽게 수확한 작물을 음미하세요.
농장에 활기를 더해주는 가축이 살 아늑한 헛간을 짓고 세심하게 사육하며 돌봐주세요. 신선한 달걀, 크리미한 우유, 부드러운 비단 등의 보상이 기다립니다. 귀여운 고양이 강아지와 함께하는 순간을 만끽하고 깊은 유대를 쌓으면 놀라운 보물과 재밌는 이야기가 공개될지도 모릅니다.
전통 중국 조리 도구의 비밀을 파헤치세요. 비밀에 싸인 유령 시장, 매력 있는 여관, 유랑 상인의 다양한 조리법과 레시피를 시도하세요. 나만의 차 대농장을 관리하고, 고대 기술을 동원해 비길 데 없는 품질의 차를 생산하세요. 친구를 초대해 마법 같은 달밤의 다과회를 여세요. 향긋한 차와 흥미진진한 대화가 어우러집니다.
가지각색의 흥미로운 인물과 독특한 매력 요소가 넘치는 East/West Urban Area를 각각 탐험하세요. 우정을 쌓고, 사람들의 취향과 일일 루틴과 비밀 이야기를 밝혀내세요. 평범한 마을 주민이 전설의 검사나 수수께끼의 방랑자 같은 비범한 과거를 감추고 있을 수 있습니다.
요정과 인간이 한데 모이는 지하 세계로 통하는 관문을 여세요. 인간 세상 너머의 희귀하고 색다른 물건을 판매하는 비밀 시장을 탐험하세요. 당신의 운명과 결부되는 비밀을 파헤치고, 변화와 경이의 길을 개척하세요.
뜻밖의 장소에 숨겨진 훌륭한 골동품과 신비한 전승이 여행길에 경이감을 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