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topia
사회적, 경제적 갈등이 전 세계를 뒤흔들고 있습니다. 안정성을 뽐낼 수 있는 하나뿐인 도시가 있기는 하지만, 이조차도 위태로운 힘의 균형을 간신히 유지할 정도만의 자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국은 모든 인구 부문을 위한 완벽한 도시를 건설할 수 있는 알고리즘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유토피아를 건설하기 위해 설계된 인공지능 아이리스가 탄생한 것입니다. Technotopia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건물 카드 한 벌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층 빌딩, 공원, 주거 구획, 고속도로를 건설하세요. 직접 이상적인 대도시의 모습을 결정해보세요.
자본가, 귀족, 정치인, 평민의 네 가지 세력이 도시를 장악하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뜻대로 상대를 굴복시키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으며, 여러분의 결정에 따라 그 균형이 좌지우지됩니다. 중재자 역할을 수행하여 모든 사람의 요구를 평등하게 충족해주세요.
도시는 살아있는 유기체와 같아서 항상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화재로 인한 이재민은 어디에 수용할까요? 일부 구획을 장악한 갱단을 어떻게 처리할까요? 각 세력에서 해결책을 제시할 것이지만, 이를 따를지 아니면 자신만의 안건을 관철할지는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도시에는 다양한 인물들이 살고 있습니다. 해커, 재벌, 범죄자, 발명가 등 다양한 인물들과 소통하고 질서 유지에 도움을 주는 대가로 그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세요. 사람들의 도움으로 사람들을 위한 완벽한 도시가 건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