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enage Mutant Ninja Turtles - Shredder's Revenge
레오나르도, 라파엘, 도나텔로, 미켈란젤로와 함께 시원한 한 방을 날려라. 다른 반가운 친구들도 만날 수 있다. 80년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흥미진진한 대전 격투 게임이 왔다.
코와붕가! 멋진 몸매와 초록빛 피부, 까칠한 성격을 갖춘 닌자 거북이가 되어 크랭과 슈레더의 새로운 음모를 저지하라. 닌자 거북이하면 떠오르는 다양한 상징적인 장소에서 대결을 펼칠 수도 있다. 향수를 제대로 느끼게 해주는 레트로 대전 격투 게임이니까! 십여 개 레벨을 깨부수고, 막강한 닌자 조합을 통해 박스터 스톡만 또는 트라이세라톤 종족과 같은 익숙한 악당들을 굴복시켜라!
Dimension Shellshock와 Radical Reptiles DLC가 모두 메인 게임에 포함되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