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ookwalker: Thief of Tales
한때 유명한 작가였던 에티엔 퀴스트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은 후 글쓰기 능력을 잃게 됩니다. 잃어버린 능력을 되찾기 위해 범죄 조직의 보스로부터 사악한 제안을 받습니다. 바로 책에서 전설적인 물건들을 찾아서 훔치는 것입니다. 각각 고유한 규칙과 도전 과제가 있는 놀라운 책 속 세계를 탐험하세요. 여러분과 유물 사이에 누군가가 있다면 설득하고, 속이고, 심지어 전투를 벌일 준비를 하세요.
각 여정은 중세 감옥, 눈 덮인 산, 미래형 우주선 등 완전히 새로운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각 책에 등장하는 주민들을 만나 목표를 달성하는 데 활용하세요. 사실 살아있는 존재들이 아니니까요... 아니려나? 임무를 진행하면서 지각을 지니고 우리에 갇힌 종이와 함께 하게 되며, 여러분의 믿음직한 조언자이자 범죄 파트너가 되어줄 것입니다.
허구와 현실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귀중한 물건을 수집하고 장애물을 극복하는 등 틀에 박힌 사고방식을 깨뜨리는 독특한 퍼즐로 창의력을 시험해 보세요. 신비로운 잉크의 힘을 이용해 책 속 사물을 조작하여 상호작용에 깊이를 더하고 새로운 탐험의 길을 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