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us - Modding Editor
The Bus 모드 에디터로 상상하던 새로운 기능과 세상을 만드세요. 기존의 라이브러리와 내장 도구로 The Bus를 위해 새로운 경로와 도시를 수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스트레스도 창의적인 방법으로 해소하고 새로운 기능, 경로, 도시를 만들거나 게임을 아예 원하는 대로 확장해 보세요. 모드 에디터는 언리얼 엔진 5 에디터의 최적화된 버전으로 다수의 기존 게임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The Bus"를 위해 더 수월하게 모드를 만들고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도로나 건물 등을 위한 저희 자가 개발 도구로는 새로운 세상을 신속하고 직관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드 커뮤니티에 그 누구보다 앞서 참가하고 "The Bus"를 원하는 대로 확장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