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팩에는 이전 2년 차 패스에서 독점으로 제공되었던 Chase Squad 플레이리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PvE 게임플레이 Chase Squad 탑승물 컬렉션과 함께 The Crew Motorfest에서 모험을 떠나 보세요. 추격전을 배우며 멋진 보상도 획득해 보세요!
이 팩에는 이전 2년 차 패스에서 독점으로 제공되었던 Chase Squad 플레이리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강도 임무와 오픈 월드 도전과제가 포함된 신규 플레이리스트에서 추격전을 즐겨 보세요. 모든 라이벌을 제치고 고유의 외형을 지닌 6종의 차량과 1종의 헬리콥터까지, 최대 7종의 전용 Chase Squad 탑승물을 잠금 해제해 보세요. 번쩍이는 빛부터 언더글로우, 야광 페인트에 이르기까지 Motorfest를 지켜낼 멋진 도구를 획득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