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rew Motorfest를 무료로 즐겨보세요!
모터페스트 티켓을 받고 5시간 동안 게임을 무료로 즐겨보세요! The Crew Motorfest에서 모험을 이어가고 싶다면, 게임을 구매하고 진행 내역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무료 체험 기간의 진행 내역 및 잠금 해제 내역은 저장되며, 정식 게임을 구매하면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터페스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365일 내내 열리는 이 축제에서 세계 최고의 자동차 문화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지구상 가장 아름다운 절경을 지닌 하와이 제도의 오아후섬에서 The Crew Motorfest가 열립니다. 북적이는 호놀룰루 도심 한복판을 질주하는 경주에 참여하고 화산재로 뒤덮인 경사로에서 오프로드 운전 솜씨를 뽐내거나, 트랙 위에서 완벽한 곡선 질주를 마스터해 보세요.
긴장감 넘치는 가지각색의 드라이빙 활동과 함께, 자동차를 생생하게 경험할 나만의 방법을 선택하세요! 플레이리스트를 확인하고, 생동감이 넘치는 자동차 문화에 깊이 몰입하게 할 테마별 캠페인에 참여하세요. 아메리칸 머슬카, 일본 스타일의 도심 레이싱, 그리고 전설적인 과거의 명차까지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숨 막히는 레이스에서 나만의 운전 스타일을 뽐내고, 상징적인 탑승물과 다양한 아이템을 수집하세요! 모든 도전과제를 정복하고 역사상 가장 전설적인 탑승물을 수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