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구성품: - 월간 드롭으로 총 20대의 탑승물 제공 - 1년 차 패스 또는 2년 차 패스 보유자에게 보너스 전용 탑승물 1대 제공 (Cadillac Ciel 콘셉트카)
역대 연차 패스 중 가장 다양한 탑승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3년 차 패스에는 하이퍼카, 레이싱계의 전설, 원격 조종 차량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탑승물이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