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 – 밸류 번들
밸류 번들(프리미엄 시즌 패스 + 27등급 건너뛰기 + 1,500 프리미엄 크레디트 + 의상)
알림을 받지 못했다면 게임 내에서 특별 배달 인벤토리 탭에서 아이템을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