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 – 어둠 속으로 번들
알림을 받지 못했다면 게임 내 인벤토리에서 특별 배달 탭을 확인하세요.
어둠 속으로 보급품 투하를 이미 보유하고 있다면, 번들 대신 3,000 프리미엄 크레디트를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