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lder Scrolls Online: 10주년 기념 팩
10주년을 축하 행사는 끝났을지 모르지만, 파티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의상과 반려동물, 그리고 다섯 개의 추가 가구 및 1000 Crown까지 담은 10주년 기념 팩으로 멋진 파티룩을 자랑하세요!
이 소환된 Wisp가 발산하는 금빛 속에서 춤을 추며 10주년을 축하하세요.
환상을 보여주는 이 다채로운 장치로 원하는 모든 공간에 활기를 불어넣어 보세요! 핸들을 돌리면 공중에 여러 착시를 비롯한 효과를 표시합니다.
Crown은 Crown Store에서 사용됩니다. Crown Store는 게임 내에서 액세스해 탐색하고 특별한 반려동물, 탈것, 의상 등 캐릭터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과 그 외 가상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